어린이 직업체험관 키즈앤키즈 봄맞이 이벤트 실시!
어린이 직업체험관 키즈앤키즈 봄맞이 이벤트 실시!
  • 지성용
  • 승인 2015.04.02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바람 살랑~ 3일간 1만원에 입장 등 4월 한달 간 다양한 혜택 누려봄! 더 해봄! 즐겨봄!

[베이비타임즈 = 지성용 기자]  어린이집 테마파크 키즈앤키즈가 봄나들이 하기 좋은 4월을 맞아 각 체험관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하고, 마음도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봄봄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일 ~ 3일까지 단 3일간 1만원(평일 반일권 기준/ 정가 27,000원)에 직업체험을 누릴 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 6일부터 30일까지 평일 3부엔 어린이 2명 입장 시, 1명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엔 좀 더 색다른 혜택을 마련한다. 일요일 1부 고객은 2부까지 체험할 수 있겠했다. 일요일엔 부지런히 서두르면 평소보다 두 시간을 더 직업 체험 할 수 있는 셈이다. 뿐만 아니라 주말엔 보호자 2명 입장 시, 보호자 1명 무료 입장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에는 반일권, 종일권 외에 빅20이용권, 빅10이용권, 빅4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3월 빅20상품은 첫 이용일로부터 방문횟수와 상관없이 한 달간 20개의 체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시간 제약 없이 여유롭게 체험을 원하는 이용객들에게 홍보가 되기 시작했다.

이에 힘입어 4월에는 빅10상품을 선을 보였고, 10개의 체험시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은 빅20상품과 동일하다.

빅4이용권은 3부 당일에만 이용가능하며 제한 시간 내 4가지 체험을 할 수 있다. 키즈앤키즈를 처음 방문해보는 이용객이라면 빅4이용권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봄바람 살랑되는 꽃피는 봄과 나들이 계획을 하고 있다면 영등포 키즈앤키즈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여의도 벚꽃길로 유명한 윤중로를 나들이 코스로 함께 계획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4월 한달 동안 진행하는 다양한 ‘봄봄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즈앤키즈 홈페이지(www.kidsnkeys.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키즈앤키즈 강소영 대리(070-4020-5538)

▲ 테마파크 키즈앤키즈에서 준비한 '봄봄봄 이벤트'행사를 알리는 안내포스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