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키덜트 엑스포, 26일부터 4일간 aT센터서 열려
2015 키덜트 엑스포, 26일부터 4일간 aT센터서 열려
  • 맹성규
  • 승인 2015.03.10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덜트 라이프스타일 페어 200여 개 브랜드 참가
- 어벤져스2 토이 론칭쇼도 한국 개봉 전 국내 최초로 공개

[베이비타임즈=맹성규 기자] 키덜트 라이프 스타일 페어인 ‘2015 키덜트 엑스포’가 오는 26~29일까지 4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조스 웨던 감독의 영화인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토이 론칭쇼가 한국 개봉 전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이번 엑스포에는 키덜트 라이프스타일 관련 2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키덜트를 상징하는 피규어 및 애니메이션 전시ㆍ판매뿐만 아니라 3D프린터, 드론, 의류, 도서, 먹거리 등 키덜트 관련 상품이 총집결 한다.

또 ㈜해즈브로코리아, ㈜마텔코리아, ㈜산리오코리아, 킨키로봇 등 국내외 키덜트 관련 메이저 브랜드의 참여로 다양한 체험과 전시의 완성도를 높였다. 헬로키티 쇼룸과 바비 히스토리 전시도 진행된다.

키덜트 브랜드의 전시·판매 외에도 볼거리가 다양한 부대행사가 키덜트 매니아들을 기다리고 있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에서 나오는 바이크 전시, 아이언맨을 형상화한 자동차 전시, 키덜트 자선벼룩시장, 키덜트 자선경매, 키덜트 영화제 등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대중문화평론가 임진모 씨가 ‘2015년 왜 우리는 추억에 열광하는가?’라는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장갑수 엑스포 준비위원장은 “키덜트 마니아들의 건전한 취미생활과 여가활동에 기여하며 향후 본 행사가 키덜트의 의(衣), 식(食), 주(住)가 함께 하는 진정한 키덜트 라이프스타일 페어로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며 “무겁고 팍팍한 삶의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고 유치찬란하고 천진난만하며 즐거웠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마음껏 공유하고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