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설탕·당류·칼로리 제로 ‘비락식혜 제로’ 출시
팔도, 설탕·당류·칼로리 제로 ‘비락식혜 제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28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한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한다.

팔도 측에 따르면 비락식혜 판매량은 지난해 2022년 대비 18% 신장했다. 팔도는 비락식혜 제로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제로슈거 음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시도 또한 계속해 왔다. 지난해에는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으로부터 ‘할랄(halal)’ 인증을 획득, 수출 발판을 마련했다.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한 판매 채널 확장도 본격화한다.

김평기 팔도 마케팅팀장은 “‘비락식혜 제로’는 전통과 트렌드라는 서로 다른 두 콘셉트를 조화롭게 녹여낸 제품이다”며 “30년간 사랑받아 온 전통 음료를 넘어 세대를 막론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음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Tag
#음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