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크로스, 절충형 유아차 ‘듄’ 리뉴얼 출시
실버크로스, 절충형 유아차 ‘듄’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27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왕실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실버크로스가 절충형 유아차 ‘듄’의 신규 색상과 함께 리뉴얼되어 출시됐다.

실버크로스는 모든 제품의 디자인 방식을 바꿔 FSC인증을 받아 제품이 더 오래 유지되고 다음 세대에 걸쳐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실천하는 프리미엄 유아차 브랜드다.

프리미엄 절충형 유아차 ‘듄’은 일체형 구조 프레임과 서스펜션으로 균형감 있게 무게를 지탱해 편안한 승차감과 함께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한다. 또 오염과 구김 방지에 특화된 패브릭으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각 패브릭 색상과 조화를 이룬 샤인 펄 프레임으로 디자인이 세련되다.

리뉴얼 출시된 실버크로스 듄은 시트를 젖힐 때 사용되던 시트 상단 부분 버튼이 사라지고, 분리되어 있던 핸들바 하단의 폴딩 트리거와 버튼을 일체형 듀얼 슬라이드 버튼으로 변경해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더 안전하고 간편한 폴딩이 가능하도록 했다.

실버크로스 관계자는 “이번 듄 신규 색상 ‘로벅 피치’, ‘세이지 그린’ 런칭과 제품 리뉴얼을 통해 폴딩 방법이 더 안전하고 편리해졌으며, 색상 선택의 폭이 넓어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며, “신규 색상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스낵 트레이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