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유아차 ‘버터플라이’ 휴대·보관용 트랜스포트 백 출시
부가부, 유아차 ‘버터플라이’ 휴대·보관용 트랜스포트 백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25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가부 제공)
부가부 버터플라이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왼쪽), 트랜스포트 백에 버터플라이를 넣은 모습. (사진=부가부코리아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부가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을 25일 출시한다.

신제품 ‘부가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은 휴대용 유아차 버터플라이를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보관·휴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규격에 부합하는 크기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 PFAS(과불화화합물) 없는 친환경 발수 가공 처리된 견고한 기능 소재로 제작해 유모차 보관 시 오염과 스크래치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준다.

손잡이로 들거나 백팩으로 착용할 수도 있다. 푹신한 어깨 스트랩은 장시간 착용에도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게 해준다. 가방 바닥면은 찢김 방지 및 패딩 처리된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져 위탁 수화물로 맡길 경우에도 유모차가 손상될 위험이 적다.

지퍼와 벨크로를 통해 유모차를 손쉽게 넣고 꺼낼 수 있으며 손잡이를 이용하면 손쉽게 기내 선반에 유모차를 올릴 수 있다. 내부에 레인 커버, 범퍼 바 등의 액세서리도 추가로 수납할 수 있다. 미사용 시에는 작고 납작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부가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