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엘라, 브라이트닝 페미닌크림·페미닌스크럽 런칭 이벤트 진행
카엘라, 브라이트닝 페미닌크림·페미닌스크럽 런칭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14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CAELA)가 카엘라 브라이트닝 페미닌 크림과 페미닌 스크럽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15일까지, 18일부터 22일까지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카엘라 스마트스토어에서 선착순 일 50명에게 해당 제품을 45% 할인가로 제공한다.

‘카엘라 락토 다마스크로즈 브라이트닝 페미닌 크림’은 식약처 인증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4% 함유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분 충전을 위한 D-판테놀, 히알루론산, 다마스크장미꽃수가 들어있으며 비건 인증 및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튜브 형태의 용기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착색이 신경 쓰이는 바디 부위에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카엘라 락토 다마스크로즈 페미닌 스크럽’은 올인원 각질 관리가 가능한 3중 바디스크럽이다. 호두나무열매 껍질 가루가 1차 들뜬 각질을 케어하고 2차로 AHA, PHA 성분이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깔끔하게 없애준다.

12가지 특정 물질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사용습관에 따라 바디워시와 교차사용이 가능하며 워시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카엘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민감성 피부자극 테스트, 15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의 검증 과정을 거쳐 신중하게 개발된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내 선착순으로 45%의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며 “카엘라의 신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런칭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