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랜드 ‘조지아’ 리런칭…로고·패키지 디자인 변화
커피 브랜드 ‘조지아’ 리런칭…로고·패키지 디자인 변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13 1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다양해진 커피 소비 취향과 2030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브랜드를 리런칭했다.

코카-콜라사 측에 따르면 이번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은 RTD 커피 시장 내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해 조지아 브랜드 로고를 새단장하고 패키지 디자인에도 전면적인 변화를 줬다. 또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올라운더 배우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했다.

로고는 노란색 마름모꼴 배경 안에 커피를 형상화한 이미지와 브랜드명, 출시 연도를 넣어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조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새로워진 로고를 제품 전면에 눈에 띄게 배치해 브랜드 색을 명확하게 강조했다.

특히 노란색은 일상에 활력을 주는 색으로 조지아의 지향점을 잘 담아내고 있어, 리런칭을 단행하며 돋보이도록 강조한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코카-콜라사는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을 맞아 안효섭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비롯한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 (Awaken! A New Today)’ 캠페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30 세대를 공략하고, 신제품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일상 속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지아의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이번 리런칭을 단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RTD 커피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음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