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휴대용 유아차 ‘요요’ 캠페인 4월까지 전개
스토케, 휴대용 유아차 ‘요요’ 캠페인 4월까지 전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08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휴대용 유아차 요요(YOYO)의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요요를 보유한 고객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 이벤트 ‘함께해 YOYO’는 스토케 요요 60인의 체험단 이벤트다. 모집 분야는 ‘외출해 YOYO’, ‘여행해 YOYO’, ‘쇼핑해 YOYO’로 분야별 20명씩 총 60명을 모집한다.

각 체험단은 요요를 받아 활동 기간 중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채널에서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요요의 특장점을 상황에 맞게 보여주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우수한 후기를 남긴 참가자 6명을 선정해 최우수 후기자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해외 자유여행 상품권을, 우수 후기자 5명에게는 유아 캐리어 ‘젯키즈 베드박스’와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크루 백팩’ 세트를 선물한다.

두 번째 이벤트 ‘추천해 YOYO’는 스토케 요요를 선택한 이유와 요요의 장점, 이용 꿀팁 등 ‘내돈내산’ 후기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요요를 보유한 기존 고객들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들 가운데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150명에게는 요요 전용 파라솔과 레인커버를 제공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 중 최우수 후기자 10명에게는 ‘국민 아기의자’ 트립트랩을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 ‘시청해 YOYO’는 3인의 유튜버가 신생아부터 태울 수 있는 요요 배시넷과 쌍둥이유모차로 변신하는 요요 커넥트 등 요요와 함께하는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시청한 후 하나의 영상에 투표하는 이벤트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요요를 사용하는 분들, 사용하지 않는 분들 모두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요요 유모차를 체험해 보시면서 아이와 함께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