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하니, 6주년 기념해 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말랑하니, 6주년 기념해 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3.04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용품 브랜드 말랑하니가 창립 6주년을 기념해 ‘여섯 번째 생일파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5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말랑하니의 베스트셀러 ▲아기욕조 ▲스와들속싸개 ▲백색소음기 ▲이유식 흡착식판 등을 최대 혜택가 및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5일 하루 동안은 구매 고객 금액대별 사은품과 추가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현관문 자석’을 증정, 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기저귀 파우치’, 7만원 이상 구매 시 ‘아기 블랭킷’을 추가로 증정한다.

당일 사용할 수 있는 금액대별 쿠폰으로는 ▲전 제품 6% 쿠폰 ▲8%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쿠폰(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9만원 이상 구매 시)이 있다.

라이브 방송 한 시간 동안 베스트 제품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스와들 속싸개 구매 시 밤부손수건을, 욕조 세트 구매 시 타올과 샤워기홀더, 욕실의자를 추가 증정하며, 백색소음기 구매 고객에게는 디데이달력, 흡착식판 구매 시에는 이유식 캘린더를 증정한다.

말랑하니 관계자는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 말랑하니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150여 개의 제품을 출시, 엄마들의 입소문을 타며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았다”면서 “말랑하니의 작년 평균 한 달 출고량은 약 6만 건으로 한 달 출생아가 2만명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평균적으로 한 아기집에 3개씩 가지고 있는 육아용품 브랜드가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