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크로스, ‘듄’ 신규 색상 런칭 기념 오프라인 팝업 진행
실버크로스, ‘듄’ 신규 색상 런칭 기념 오프라인 팝업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27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왕실 유아차 브랜드 실버크로스가 오는 3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부띠크모나코뮤지엄 미디어홀에서 첫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실버크로스 첫 팝업 ‘헬로 스프링(Hello Spring)’에서는 프리미엄 절충형 유아차 ‘듄’의 신규 색상이 전 세계 최초 론칭되며, 실버크로스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실버크로스는 1877년에 설립된 유모차 브랜드이며, 영국 왕실 전용 유모차로 관심을 받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15년 샬롯 공주의 세례식에서 왕세자 부부가 사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실버크로스의 프리미엄 절충형 유아차 ‘듄’은 일체형 구조 프레임과 서스펜션으로 균형감 있게 무게를 지탱해 편안한 승차감과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한다. 각 패브릭 색상과 조화를 이룬 샤인 펄 프레임으로 세련되며 오염, 구김 방지에 특화된 패브릭으로 우수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실버크로스 관계자는 “팝업 이벤트에서는 봄을 담은 따스한 색감의 ‘듄’ 신규 색상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며 “팝업 사전 예약 시 특별한 혜택과 팝업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험과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실버크로스 팝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버크로스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엘리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