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동원그룹의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을 전면 개편하고 2.0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오픈한 '더반찬&'은 수제 HMR을 비롯해 500여 가지 신선식품을 운영하고 있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로 지난 16년간 누적 회원 수 약 120만 명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반찬&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더반찬& 2.0’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앞세워 고객 중심의 HMR 전문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기존의 일원화된 HMR 메뉴 연구소를 3개의 카테고리별(▲더반찬& 시그니처 ▲양식 ▲수산물) 특화 연구소로 다원화해 생산 전문성을 높이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규 레시피 개발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또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메뉴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다. 더반찬& 제품을 활용한 본인 만의 레시피와 제품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더반찬& 먹팁 ▲더반찬톡 등 고객 커뮤니티도 활성화해 나갈 계획이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가정간편식 전문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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