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얀터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베이비페어 참가
히말라얀터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베이비페어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15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베이비페어 내 히말라얀터치 전시부스 전경.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베이비페어 내 히말라얀터치 전시부스 전경.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공정무역 수공예품 브랜드 히말라얀터치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히말라얀터치 모빌 3종세트 ▲달별 링모빌 ▲공룡 링모빌 ▲흑백 링모빌을 비롯해 12간지 동물을 모티브로 만든 ▲우당탕탕 라야 패밀리,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플라스틱그린베어’와 콜라보레이션한 ▲양모펠트 방석, 일러스트레이터 ‘이하여백’이 패키지 디자인한 ▲언제나 봄 양모 허브팟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신제품으로 영유아용 양모펠트 유모차 모빌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모차 모빌은 유모차 차양에 집게로 고정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양모로 만든 귀여운 동물과 무지개, 구름 등을 모티브로 따뜻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로 가방에 간편히 넣어 다닐 수 있고 유모차 뿐 아니라 카시트, 유아침대 등 어디든 끼워 사용할 수 있다.

히말라얀터치의 양모펠트 제품들은 동물의 존엄을 지키는 방식으로 채집된 뉴질랜드산 동물복지 양모를 원료로 인증된 인체에 안전한 염료(Azo Free)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자연에도 안전한 친환경 제품이다.

히말라얀터치 이나정 대표는 “현대백화점 베이비페어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고 고객을 만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제품 및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