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엘루, 냄새차단 ‘뉴 스마트 자동센서 쓰레기통 10L’ 출시
미엘루, 냄새차단 ‘뉴 스마트 자동센서 쓰레기통 10L’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15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엘루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 및 소형 가전제품 기업 진온글로벌(JINON GLOBAL)의 미엘루(MIELU)가 ‘NEW 스마트 자동 센서 쓰레기통 10L’를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미엘루는 미엘루 NEW 스마트 자동 센서 쓰레기통 20L 출시 후 한달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10L 용량에 대한 문의와 수요를 확인하여 이번에 새롭게 10L 용량 쓰레기통을 출시했다.

미엘루 뉴 스마트 자동 센서 쓰레기통은 손을 대지 않아도 뚜껑을 여닫을 수 있으며, 2중 밀폐 구조로 반려동물 배변 패드, 아기 기저귀 등 냄새가 있는 쓰레기를 걱정없이 처리할 수 있다.

전용 쓰레기봉투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종량제 봉투를 바로 활용 가능하다. 본체는 상단부에 여유 공간을 둬서 10L 및 20L 종량제 쓰레기 봉투를 꽉 채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내부에 봉투 고정 와이어가 있기 때문에 쓰레기의 무게로 인해 봉투가 안쪽에서 분리되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기존 쓰레기통의 뚜껑이 위로 개방되는 상하 수직형이 아닌, 양옆으로 열리는 ‘윙 개방형’으로 좁은 공간이나 책상 밑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IPX 4등급 생활방수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오물이 묻어도 가볍게 닦아내면 깨끗하게 유지가 가능한 스테인리스 430소재로 만들어졌다.

미엘루 NEW 스마트 자동 센서 쓰레기통 10L와 20L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국내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미엘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온글로벌 관계자는 “미엘루 NEW 스마트 자동 센서 쓰레기통이 기존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10L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미엘루는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양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유통 및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삶의 편리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온글로벌(JINON GLOBAL)은 올 상반기에 생활가전 뿐만 아니라 펫 드라이룸과 펫 자동급식기, 펫 자동급수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