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산업, 설맞이 '사랑의 선물 나눔' 행사 실시
요진건설산업, 설맞이 '사랑의 선물 나눔' 행사 실시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4.02.08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진건설산업 종합기획실 김선규 전무(오른쪽),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가운데)이 설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요진건설산업 제공)
요진건설산업 종합기획실 김선규 전무(오른쪽)과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가운데)이 7일 설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요진건설산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은 7일 설 연휴를 앞두고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설맞이 사랑의 선물 전달식을 갖고,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경제 불황 등 어려운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자 마련되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요진건설은 매년 한국보육원을 통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요진건설산업은 1976년 창립 이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한 기업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행해 왔다.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은 ‘사람을 키우는 사업이 가장 큰 사업’이라는 신념으로 한국보육원 후원, 영광군 요진 어린이 선행상 장학금 지원, 휘경학원 및 요진건설골프단을 운영하는 등 전인적 인재 육성 및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