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봄 시즌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협업 제품 출시
모이몰른, 봄 시즌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협업 제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2.05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유아동 브랜드 모이몰른은 캐릭터 기업 산리오 코리아와 협업해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산리오 코리아의 ‘산리오 베이비’와 협업을 통해 봄 시즌 신제품이다. 산리오 베이비는 기존 캐릭터보다 더 작고 귀여운 버전으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포차코 등 산리오 대표 인기 캐릭터를 적용했다.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블루머, 우주복, 실내복 상하세트, 원피스, 양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제품 블루머 상하세트는 둥근 카라에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봄 시즌에 어울리는 3가지 색상의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와 포차코를 모티브로 한 우주복 세트는 입체 귀 모자와 턱받이가 특징이다. 반타이즈 아이템은 블루머, 우주복 등과 매치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원피스, 실내복 상하세트 등을 출시한다.

모이몰른은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산리오캐릭터즈 피크닉 매트를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모이몰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산리오 베이비의 최애 캐릭터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산리오 베이비 협업 아이템과 피크닉 매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모이몰른의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모이몰른 매장, 스타일24,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