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 롯데마트 전지점 입점
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 롯데마트 전지점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1.3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서울역점에 입점된 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 (사진=락피도 제공)
롯데마트 서울역점에 입점된 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 (사진=락피도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을 롯데마트 전국 104개점에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락피도는 지난해 하반기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입점 후 성공적인 매출 성과를 바탕으로 단기간 내 잠실점, 김포 한강점, 송도점 등을 포함한 전국 104개점 내 신규 입점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입점 품목인 영양가득 비타젤리, 뼈가튼튼 칼슘젤리, 아연가득 면역젤리 3종은 아이들의 성장과 활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하루 한 포로 채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중국산이나 일본산 원료는 사용하지 않고 합성 향료와 착색료 대신 과일 농축액만으로 맛을 잡았다.

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하츄핑, 말랑핑, 포실핑 등 ‘캐치! 티니핑 시즌4’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락피도 관계자는 “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는 아이가 스스로 찾아 먹는 젤리 타입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아동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호평받는 제품”이라며 “롯데마트 전 점 입점을 시작으로 더욱 가까운 곳에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 확대에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