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기대 국회의원, 광명개인택시조합에서 감사패 수상
양기대 국회의원, 광명개인택시조합에서 감사패 수상
  • 김기태 전문기자
  • 승인 2024.01.18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의원 “택시업계 등 운수종사자 권익 보호·복지 증진 노력할 것”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이 17일 광명시 철산동 광명개인택시조합 사무실에서 광명개인택시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고 조합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양기대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뒷줄 왼쪽 다섯번째)이 17일 광명시 철산동 광명개인택시조합 사무실에서 광명개인택시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고 조합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양기대 의원실 제공)

[베이비타임즈=김기태 전문기자]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경기 광명을)이 지난 17일 광명시 개인택시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18일 양기대 의원실과 광명시 개인택시조합에 따르면 광명시 개인택시조합은 조합원 846명의 자긍심을 높여주기 위해 광명시장 재임 시절부터 꾸준히 노력해온 양기대 국회의원의 공로를 인정해 이날 양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삼배 광명시 개인택시조합장은 이날 광명시 철산동 조합사무실에서 진행된 감사패 수여식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광명시민 권익향상을 위해 애쓰는 양기대 의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개인택시의 숙원 사업인 녹색 복지센터 건립을 위해 주도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기대 의원은 “앞으로도 택시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강구하고 특히 개인택시 등 운수종사자들의 숙원 사업인 녹색복지센터 건립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광명시와 협의하여 택시업계 종사자들의 권익 보호와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