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힘내라는 말대신 정관장’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 ‘힘내라는 말대신 정관장’ 프로모션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4.01.18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KGC인삼공사가 2024년 새해를 맞아 19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힘내라는 말 대신 정관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다보록,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황진단, 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활기력, 홍삼정X마누카 시그니처 기획세트, 홍삼정 헤리티지 에디션 등의 정관장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브리타임 필름 ▲상황버섯 달임액 ▲영지차가버섯 달임액 ▲장수율 등의 신제품과 ▲홍삼마누카 ▲홍삼진명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 구매 고객에게는 혜택을 더 강화했다.

1월 19일부터 28일까지는 구매금액대별 혜택도 제공한다. 정관장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 필름’ 또는 ‘청과세트’를,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장수율지’ 또는 ‘한우세트’의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가족 감성 자극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관장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커스터마이징 보드게임’과 ‘행운 복권’을 증정한다.

‘행운 복권’ 당첨자에게는 ▲1등 황진단천노블라인 ▲2등 장수율 지(知) ▲3등 에브리타임 필름(60포) ▲4등 상황버섯 달임액(2포) ▲5등 영지차가버섯 달임액(2포) ▲6등 활삼28(1병)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힘내라는 말대신 정관장’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