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 ‘렌지후드 클리너’·‘샤워기·수전 클리너’ 출시
홈스타, ‘렌지후드 클리너’·‘샤워기·수전 클리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1.18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 호스 클리너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렌지후드, 샤워기 헤드 내외부와 호스 청소의 불편을 대폭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는 기름기가 잘 지워지지 않아 주방청소 중 가장 힘든 곳으로 손꼽히는 렌지후드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제품이다. 알칼리성 성분이 기름때와 오염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기존 스프레이형 제품은 렌지후드에 클리너를 뿌리고 나서 1시간 뒤에 물로 닦아내야 한다. 반면 이번 신제품은 함께 든 파우치에 렌지후드망을 넣고 세정액을 부은 다음 5분만 기다리면 세척이 끝난다. 또 파우치는 렌지후드망 2개가 들어갈 만큼 넉넉하고 재질이 탄탄해 여러 번 재활용이 가능하다.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는 샤워기 헤드와 호스, 싱크대 수전 내외부의 물때와 녹 찌꺼기를 제거한다. 산소계 세정 성분과 구연산이 농축된 발포 거품이 물때를 없애고 녹을 벗겨낸다.

샤워기가 들어갈 수 있는 용기나 전용 세척 파우치에 클리너 한 포와 물을 붓고 1시간 정도 담가두면 된다. 만약 오염도가 심하면 시간을 2배로 늘려 담가 두면 된다. 그런 다음 흐르는 물에 샤워기 내외부를 충분히 씻어내면 세척이 끝난다.

Tag
#세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