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기대 국회의원, ‘희망을 보다. 내삶의 기대’ 의정보고회 개최
양기대 국회의원, ‘희망을 보다. 내삶의 기대’ 의정보고회 개최
  • 김기태 전문기자
  • 승인 2024.01.10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이 8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최상목 기획재정부 장관을 상대로 부동산 PF에 대한 정부 대책을 비판하고 있다. (사진=양기대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오른쪽)이 8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최상목 기획재정부 장관을 상대로 부동산 PF에 대한 정부 대책을 비판하고 있다. (사진=양기대 의원실 제공)

[베이비타임즈=김기태 전문기자]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경기 광명을)은 10일 오후 3시 광명시 평생학습원 광명극장에서 ‘희망을 보다. 내 삶의 기대!’를 주제로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양기대 의원은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제21대 국회의원으로서 4년간 의정활동 성과와 광명 시민들의 숙원사업인 신천~하안~신림선 지하철 최적 노선 확정, 광명‧시흥 3기 신도시 조성 등 각종 현안에 대한 구체적인 진행 상황과 성과를 설명했다.

또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확보한 487억원의 국‧도비 내역과 함께 관련 사업 진행성과도 상세하게 시민들에게 보고했다. 이와 함께 인구위기, 기후위기, 민생경제위기 극복, 교육현안 해결 등 다양한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고, 시민들과 질의응답을 가졌다.

양 의원은 “올바른 정치, 신뢰의 정치, 성과를 내는 정치로 광명시민께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달려왔다”며 “이번 의정보고회가 광명시민과 함께 광명의 미래를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