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2024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 운영
하이리빙, 2024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4.01.10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리빙 제공)
(사진=하이리빙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하이리빙이 2024 하이리빙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을 10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운영한다.

하이리빙은 장기화되는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실속형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의 양극화 현상이 뚜렷하고, 건강 및 취향 등에 중점을 둔 가치 소비가 확산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의 경우 ‘엔트리 가족건강팩(트리플엔 맥스+애피더스혼합유산균)’과 ‘엔트리 키토알티지팩(키토올리고당골드 UP+닥터알티지오메가3 UP)’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영양소를 선별한 패키지다.

이와 함께 ▲엔트리 라이트 테스론 맨즈 골드 ▲자연이 만든 명작 침향 ▲진홍삼 씨케이 ▲임실 가시엉겅퀴 하이진액 등의 건강 선물 패키지를 마련했다.

피부 및 뷰티 제품으로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선물로 많이 찾는 떼즈블랑 선물세트가 있다.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 ▲미라클 골드 테라피 ▲타임리셋 더 프레스티지 ▲비타민C 20 앰플 ▲위쎄네이처 바디 2종 및 헤어 2종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생활용품으로는 ▲헬리코닥터 치약 세트 ▲홈 스케일링 칫솔 세트 ▲하이리빙 세제 선물세트 등 실속형 선물도 준비했다.

명절 선물로 빠질 수 없는 ▲1등급 횡성 한우 세트 ▲숙성한우 1등급 구이 특선 꽃등심&꽃목심 ▲법성포 영광굴비 프리미엄 세트 ▲레드향 선물세트 ▲지리산 호두말이 곶감 세트 ▲수제 한글강정, 수제청 선물세트 등도 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고물가·불황 장기화의 영향으로 사업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고심하여 좋은 품질의 선물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2024 하이리빙 설날 선물세트 모음전은 10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며, 명절 연휴 전 배송을 위해서는 일반 상품의 경우 2월 5일 오후 4시까지, 업체 직송 상품의 경우 2월 1일 자정까지 주문 접수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