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한정판 피규어 최초 공개
팝마트,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한정판 피규어 최초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28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코리아가 29일 스타필드 안성에 국내 7번째 팝마트 매장 오픈과 함께 한정판 피규어를 공개한다.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만 특별 공개되는 한정판 피규어는 총 4종이다. 핸즈인팩토리 코비(COBI), 베이비 몰리 레인보우, 라부부 양치기 블리스터, 라부부 고슴도치 블리스터 등이다.

특히 핸즈인팩토리 하종훈 작가가 디자인한 핸즈인팩토리 코비의 경우 글로벌 최초로 공개된다. 핸즈인팩토리는 국내 아트 토이 작가 3명이 모여 만든 팀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한정판 피규어 외에도 체코의 거장 화가 알폰스 무하와 콜라보레이션한 ‘메가 로얄 몰리 x 무하 황도 12궁’을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공개와 함께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한정판 엽서는 한국의 K-POP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오직 안성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7만원 이상 구매 시 푸키 래빗 카페 시리즈 수트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팝마트 관계자는 “팝마트 신규 매장인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을 기념해 한국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피규어 단독 공개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팝마트 신규 매장에 방문해 올해를 즐겁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