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엘라,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달맞이꽃종자유’ 기부
카엘라,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달맞이꽃종자유’ 기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2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나모웰니스의 여성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카엘라(CAELA)에서 연말을 맞아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카엘라 달맞이꽃종자유 1000팩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부모가족지원센터는 양육비 이행 확보서비스, 한부모가정 학업지원, 검정고시 지원, 출산 및 양육지원, 교육·문화체험프로그램 진행 등 미혼모를 포함한 한부모가족의 생활안정, 자립역량강화 기회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카엘라는 서울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서울시 거주 한부모 가족에 자원 연계 후원 예정이며 이 일환으로 2024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달맞이꽃종자유 1000팩을 기부했다. 기부된 제품은 센터에서 직접 각 가정으로 전달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달맞이꽃종자유는 달마다 겪는 여성들의 월경 전 변화를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카엘라 관계자는 “달맞이꽃종자유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취약계층 여성들이 건강하게 월경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연말을 맞아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카엘라는 안전한 고품질의 제품 공급을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할 뿐만 아니라 여성의 소소한 고민과 불편함에 공감하여 일상이 유지되고 개선될 수 있도록 하는 웰니스 라이프를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