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미셀, ‘시카엑소리턴크림’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 완료
트라미셀, ‘시카엑소리턴크림’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 완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15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원메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다원메디스는 병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 트라미셀의 ‘시카엑소리턴크림’이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트라미셀 시카엑소리턴크림’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진정크림 제품이다. 시카엑소, 5중 히아루론산 콤플렉스, 나이아신아마이드, 특허성분 천연식물추출물 등 총 63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으로, 24시간 피부 첩보를 통한 일차 자극테스트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무자극 시료‘로 판단 받아 안전성을 확인했다.

또한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시카엑소리턴크림’에 대해 인체시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시험 ▲건조한 각질 피부의 피부 보습 적용 시험 ▲피부 기미 개선 인체 적용 시험 등 주름개선 ▲피부보습 등의 테스트를 진행했다.

해당 제품 사용 후 피부 측정 결과 외부 자극으로 인한 부분에서는 25.642% 개선율을, 피부 보습에서는 116.098% 개선율, 기미 부분에서도 옅어지는 등의 차이를 보였다.

트라미셀 관계자는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테스트가 완료된 ‘시카엑소리턴크림’은 피부과 등 전국의 병·의원에도 납품되고 있다”며, “특히 MTS 시술 후 진정, 재생크림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라미셀 시카엑소리턴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라미셀 공식 홈페이지 및 트라미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