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연말 감사 대축제 ‘한세 감사제’ 개최
한세엠케이, 연말 감사 대축제 ‘한세 감사제’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15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프로모션 ‘한세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31일까지 한세엠케이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 한세 브랜드 멤버십에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투 한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 ‘스타일24’ 신규 고객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가입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멤버십 고객이 2023년 F/W 시즌 신상품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일부 브랜드 제외)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한세엠케이 상품권 ▲예스24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별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NBA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운 점퍼 구매 시 7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2개 구매 시 20%,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버커루는 2023년 F/W 신상품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신상품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의 상품은 전국 매장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온·오프라인에서 2023년 F/W시즌 신상품을 20~30% 할인하며, 온라인몰에서 일부 제품을 70~8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또 고진영, 김민선7 프로 등 프로착장 세트 구매 시 5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NBA 키즈, 컬리수, 모이몰른 등 유아동복 브랜드는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혜택 제공 및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플레이키즈-프로와 리바이스키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겨울 신상품 구매 시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특가 상품 및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