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5년 연속 선정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5년 연속 선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12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3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며 15년 연속으로 올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0점(1000점 만점)을 얻어 지난해보다 1계단 상승한 36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지난 2009년 이후 15년 연속 환경가전 브랜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혁신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아이콘 시리즈’, 슬립 앤 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등을 앞세워 환경 가전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고 설명했다.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는 출시 3년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컴팩트한 디자인, 사용 편리성, 관리 용이성 등에서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2는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또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브랜드 ‘비렉스(BEREX)’를 새롭게 런칭하고, 혁신적인 슬립 앤 힐링 케어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혁신 제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글로벌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