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밤비, ‘더 프리미엄 물티슈’ 신제품 예약판매 시작
디밤비, ‘더 프리미엄 물티슈’ 신제품 예약판매 시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11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밤비는 친환경 물티슈 신제품 2종을 공개하고 11일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더 프리미엄 물티슈’ 신제품은 사용감과 안전을 위해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20가지 성분을 넣지 않았으며 11단계 살균을 거친 정제수 사용 및 피부 보습을 위한 시어버터, 병풀 추출물, 올리브 추출물 등 3가지 식물 유래 성분을 추가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의 저자극 인증인 엑설런트 등급 획득, 국내 KOTITI를 통한 안전성 인증을 완료했다.

환경을 고려해 토양에서 생분해되는 100% 레이온 성분으로 제작해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종이박스도 국제산림관리협회가 산림 훼손을 막기 위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제품에 부여하는 FCS 인증을 받은 소재로 사용했다.

디밤비 물티슈는 70매입 본품과 20매입 휴대용 2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예약 판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디밤비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가량의 디밤비몰 포인트 또는 N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디밤비 관계자는 “환경과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오랜 기간에 걸쳐 개발했다. 앞으로도 온 가족이 일상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