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코니라이브 ‘홈&릴랙스’ 방송 진행
코니바이에린, 코니라이브 ‘홈&릴랙스’ 방송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2.05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12월 코니라이브 방송 및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니라이브는 코니 자사몰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쇼핑 라이브 방송이다. 월마다 시즌에 맞는 테마의 제품을 설명하고 특가로 소개하고 있다.

이번 달 코니라이브의 테마는 ‘홈&릴랙스’다. 추운 겨울을 맞아 집안에서 더 포근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목욕용품과 홈웨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은 6일 오전 11시 자사몰에서 진행하며, 방송 이후 12일까지 약 일주일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목욕용품인 이지바스는 프리미엄 호텔급 퀄리티 원단의 후드타월과 로브 등으로 구성된다. 아이가 목욕 후 빠르게 몸을 말릴 수 있는 코니 이지바스 후드타월과 키즈로브는 각각 1&1 특가를 진행한다. 또 아이들의 키즈로브와 동일한 원단과 디자인을 적용한 엄마를 위한 클래식 로브도 특가로 판매한다.

코니 홈웨어 ‘브라프리 릴랙싱웨어’도 준비됐다. 프리미엄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브라프리로 더욱 편안한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다. ‘슈퍼파인’ 라인과 ‘소프트 모달’ 라인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은 추가 혜택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사용 가능한 1만원 추가 할인 쿠폰(10만 원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하며, 6일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중 열리는 댓글 이벤트(총 5명, 윈터 유아차 블랭킷 증정)와 구매인증 이벤트(5명, 클래식 로브 증정)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