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 대폭 강화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 대폭 강화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12.05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티임즈=장선희 기자] 바디프랜드가 라운지들을 대대적으로 강화하며 고객 체험 공간 확대에 힘쓰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최근 경기 남부 지역(평촌·평택·죽전)에 라운지 3개 지점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이 더욱 편안하고 아늑하게 휴식할 수 있는 안마의자 체험 환경을 마련했다. 기존 평촌 라운지와 AK플라자 평택 라운지를 리뉴얼하고 죽전 지역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라운지를 신규 오픈해, 경기 남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을 개선하고 고객 체험을 강화하려는 목적이다. 

지난 11월에는 경기남부지역의 세 곳의 라운지가 리뉴얼 오픈 및 신규 오픈을 통해 고객맞이를 시작했다. 우선, 더 넓은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을 단행한 AK플라자 평택점 라운지는 매장 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미되어 고객들이 럭셔리한 공간에서 안마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신규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라운지는 용인, 수지, 판교, 광교 생활권을 아우르는 죽전역에 자리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 곧바로 방문할 수 있는 우수한 접근성이 특징이다. 또한 바디프랜드 평촌점은 기존 평촌역 인근에서 인덕원으로 확장 오픈했다. 안락한 분위기를 강조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독립적인 개별 안마 공간을 구획해 프라이빗한 마사지 체험이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공간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체험과 경험의 공간을 확대하고 있다”며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사은품, 경품 추첨 등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인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