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퇴 후 치맥’…교촌치킨, 베베숲과 ‘육아 끝, 치킨 시작’ 이벤트 실시
‘육퇴 후 치맥’…교촌치킨, 베베숲과 ‘육아 끝, 치킨 시작’ 이벤트 실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11.28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국내 1위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과 함께 ‘육아 끝, 치킨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베베숲과 교촌치킨의 콜라보 이벤트로 함께 엄마, 아빠의 즐거운 육퇴 시간을 위해 마련됐으며 24일까지 각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공동 이벤트로 진행된다.

교촌은 ‘육퇴’(육아 퇴근) 후, 부모들의 재충전 시간에 맛있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육아 끝, 치킨 시작KIT’ 선물에 나섰다.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과 베베숲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있는 ‘교촌치킨X베베숲 필터’를 적용해 아이를 재운 후 육퇴를 즐기는 일상을 촬영한 후, 교촌치킨과 베베숲 인스타그램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교촌치킨과 베베숲은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씩 총 10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교촌치킨의 교촌, 허니, 레드를 더 실속있게 맛볼 수 있는 신메뉴 점보윙시리즈 중 가장 인기있는 ‘반반점보윙(레드+허니) 모바일 제품교환권과 베베숲 육퇴 맥주잔 ‘육퇴짠’(2개입), 휴대용 물티슈, 핸드워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엄마‧아빠 고객들이 아이가 잠든 후 주어진 짧은 자유 시간을 더욱 재밌고 풍성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베베숲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맵단의 맛을 더 크고 실속있게 느낄 수 있는 반반점보윙(레드+허니)을 베베숲의 ‘육퇴짠’에 담긴 맥주와 함께 즐기며 하루를 맛있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