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소메,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전품목 최대 57% 할인
르소메,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전품목 최대 57%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1.24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 브랜드 르소메(LESOMMET)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공식몰에서 24일부터 27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소메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기저귀를 비롯해 핸드워시, 주방세제, 캡슐세제, 유아비누 등 전 품목 최대 5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유아용품 구매 시 ‘르소메 프리미엄 유아 세탁비누’를 구매자 전원에게 100% 증정하며, 제품 할인 외에도 르소메 신규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품목 중 브랜드 대표 제품인 기저귀는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산후조리원에 유통되고 있다.

비건 포밍 핸드워시와 오가닉 유아비누는 EWG 그린등급 원료와 에코서트, USDA 오가닉(유기농) 인증 원료 등 식물성 천연 보습제를 함유해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 자극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소메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르소메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지난해보다 더 강화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가 행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르소메를 많은 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