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기대 국회의원, ‘올바른 국회의원 대상’ 수상
양기대 국회의원, ‘올바른 국회의원 대상’ 수상
  • 김기태 전문기자
  • 승인 2023.11.14 0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기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이 13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양경제 창간기념식 및 제1회 대한민국 국회 대전 시상식’에서 ‘올바른 국회의원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양기대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왼쪽)이 13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양경제 창간기념식 및 제1회 대한민국 국회 대전 시상식’에서 ‘올바른 국회의원 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양기대 의원실 제공)

[베이비타임즈=김기태 전문기자]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경기 광명을)이 청렴한 자세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며 정치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바른 국회의원 대상’을 수상했다.

경기일보의 경제종합일간지인 한양경제는 13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한양경제 창간기념식 및 제1회 대한민국 국회 대전 시상식’을 열고 양 의원에게 올바른 국회의원 대상을 수여했다.

이 매체는 한국반부패정책학회에 의뢰해 투명한 심사 과정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양 의원은 ‘평소 청렴한 자세로 사회적 책임성을 갖고 활발한 의정활동과 정치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양 의원은 21대 국회에서 코로나19 국난극복, 인구위기, 기후위기, 디지털전환 등 국가적 난제 해결에 앞장서 왔으며 위안부 문제, 일제강제징용, 안중근 의사 유해발굴·봉환 등 역사 바로 세우기 활동을 통해 국민의 자긍심을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해왔다.

양기대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며 “국민 삶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