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몽블랑’ 2종 출시
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몽블랑’ 2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19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공차코리아가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세 번째 여행지로 프랑스를 선정하고 프랑스의 고급 디저트 몽블랑을 활용한 ‘몽블랑 음료’ 2종을 출시한다.

공차코리아는 지난 8월부터 각 나라 대표 아이템에 공차 티(Tea)를 블렌딩해 글로벌 신메뉴를 선보이는 ‘티벤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프랑스의 몽블랑을 테마로 한 ‘몽블랑 밀크티+펄’과 ‘몽블랑 스무디’ 2종이다. 몽블랑은 밤을 주재료로 만들기 시작한 디저트다.

공차는 진한 우롱티에 달콤한 밤크림을 더해 맛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몽블랑 밀크티+펄’은 우롱티에 밤 퓨레를 조합한 밀크티 음료다.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과 쫀득한 식감의 타피오카 펄을 더해 가을에 어울리는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몽블랑 스무디’는 높은 산을 연상시키듯 우롱티 스무디에 밤 퓨레를 듬뿍 쌓고 진짜 밤을 토핑으로 더해 밤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몽블랑 음료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얼그레이 티 리프 마들렌’, ‘그린티 마들렌’, ‘레드벨벳 마들렌’ 등 총 3종의 마들렌도 출시한다.

공차코리아는 티벤처 신메뉴 ‘몽블랑 음료’ 출시를 기념해 참여자 전원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몽블랑 음료’ 1잔당 1매의 쿠폰이 증정되며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200만원, 몽블랑 밀크티+펄 무료 쿠폰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전국 공차 매장에서 19일부터 실시하며, 매장별 쿠폰 소진 시 종료된다. 당첨쿠폰은 오는 11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Tag
#음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