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위드코퍼레이션, 글로벌 진출 가속화…30여개국 수출
라이프위드코퍼레이션, 글로벌 진출 가속화…30여개국 수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2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라이프위드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브랜드 피캄(P.calm)이 미국, 영국, 일본, 대만, 중국 등 30여 국가로 수출을 확장하면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홈더마 분야에서 강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피캄(P.calm)은 소셜 미디어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면서 브랜드 인식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특히 자사몰 회원 및 민감성 피부 고객 13만4844명(10월말 기준, 국내)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피부 고민에 실제 효과가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라이프위드코퍼레이션은 제품 품질과 지속 가능성, 마케팅 전략, 소비자와 긴밀한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전략을 통해 글로벌 진출의 미래가 밝다고 설명했다.

라이프위드코퍼레이션 해외사업본부 관계자는 “우리는 제품에 피부를 맞추는 것이 아닌 피부 고민과 현상에 맞는 제품군을 다양하게 출시한 덕분에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피캄(P.calm) 브랜드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은 고객들의 관심과 소통에 의한 것이며, 더 큰 성과를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