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가을 캠핑룩 ‘고아웃 시리즈’ 출시
래핑차일드, 가을 캠핑룩 ‘고아웃 시리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18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핑차일드 고아웃 친환경 경량패딩(왼쪽)과 코듀로이 오버롤 원피스.
래핑차일드 고아웃 친환경 경량패딩(왼쪽)과 코듀로이 오버롤 원피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패션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친환경 피로젠 소재의 경량패딩을 포함한 가을 캠핑룩 고아웃 시리즈를 출시했다.

래핑차일드는 지난 FW시즌부터 가을 캠핑룩 라인으로 고아웃 아우터를 선보였다. 올해는 자연에서 영감받은 다채로운 색감과 재치 있는 그래픽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와 액세서리를 활용했다.

대표 상품인 고아웃 친환경 경량 패딩은 나무와 다람쥐 등 전판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패딩점퍼와 패딩베스트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친환경 충전재 ‘피로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준다.

‘피로젠’은 고추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인 캡사이신을 가공하여 접촉식 발열 원리를 이용한 친환경 충전재로, 보온성은 물론 탁월한 항균소취 효과를 지녔다.

여아에게 추천하는 캠핑룩 아이템인 ‘코듀로이 오버롤 원피스’는 코듀로이지만 스판성 있는 소재를 사용해 편하면서도 긴 기장감에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귀여운 셋업코디가 가능한 ‘GO OUT 맨투맨&조거팬츠’, ‘네이처 맨투맨&조거팬츠’부터 슬링백, 귀도리 캡, 귀달이 버킷햇 등 코듀로이와 뽀글이 소재를 사용한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본격적인 가을철 패션을 위한 고아웃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래핑차일드에서 매년 선보이고 있는 친환경 소재 활용 패딩 라인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을 야외 활동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