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브랜드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궁중비책, 브랜드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11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의 영유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궁중비책몰에서 오는 2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궁중비책은 조선 왕실 원자 피부 보양법에 현대 기술력을 더해 만든 핵심 성분인 ‘오지탕’ 개발을 시작으로 고유의 특허 성분 ‘로얄 오지 콤플렉스™’가 함유된 프리뮨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2008년 브랜드 론칭 이후 글로벌 누적 700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대표 품목인 모이스처 크림과 샴푸&바스는 누적판매 1400만개, 500만개를 각각 돌파했다.

궁중비책은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선착순 5000명에게 궁중비책 샘플 4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을 수령 후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구매 금액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가장 많은 금액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호호당 돌반지 세트를, 차순위 고객 10명에게는 궁중비책 프리뮨 물티슈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궁중비책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그동안 변함없이 궁중비책을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모든 아기가 다 소중하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속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