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X폴라텍, 패밀리 룩 겨냥 플리스 출시
블랙야크 키즈X폴라텍, 패밀리 룩 겨냥 플리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9.26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블랙야크 키즈가 가을 패밀리 룩을 겨냥해 폴라텍(Polartec®)과 협업한 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폴라텍 플리스 시리즈’는 자켓, 팬츠, 베스트, 원피스 등 구성으로 미국 섬유업체 폴라텍의 리사이클 폴라플리스(PolarFleece®) 소재를 사용했다.

최근 블랙야크가 선보인 ‘폴라플리스 시리즈’의 다운사이징 버전으로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북극곰을 모티브로 한 와펜과 캐주얼한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유지했다.

대표 제품 ‘BK폴라텍플리스자켓’은 후드 일체형으로 가슴과 소매 부분에 우븐 소재의 배색 포인트를 줬다. 지퍼 형식의 가슴 포켓과 선그립(똑딱이 단추)를 적용한 양쪽 포켓은 수납을 돕는다. 유니섹스 제품으로 아이보리, 블랙 두 가지 색상 구성이다.

여아용으로 출시한 ‘BK폴라텍플리스원피스’는 아이보리 색상 단일 구성이다. 앞쪽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반목 형태로 목을 감싸고, 무릎을 덮는 긴 기장감으로 따뜻하게 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BK폴라텍플리스티셔츠’는 양쪽 라운드형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머스타드와 아이보리, 블랙 색상으로 구성했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BK폴라텍플리스팬츠’는 허리 밴드형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K-rPET)를 사용한 항균주머니를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