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시앙, 9월 15~21일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스토어 성료
에시앙, 9월 15~21일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스토어 성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9.22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던 에시앙 팝업스토어 전경 (자료=에시앙 제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던 에시앙 팝업스토어 전경 (자료=에시앙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시앙이 지난 15~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첫 팝업스토어 ‘에시앙홈’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에시앙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인기 제품인 에시앙범보 아기의자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한 씨쉘 하이체어와 체인지업 하이체어, 추석 기획으로 마련한 모데즈 치트키 세트 등을 선보였다.

브랜드 측은 새롭게 선보인 하이체어 라인이 신생아 시기부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사진=에시앙 제공)
(사진=에시앙 제공)

특히 씨쉘 하이체어는 진주를 감싸고 있는 바다 조개를 닮은 듯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색감을 인정받았으며, 체인지업 하이체어는 360도 회전으로 방향 조절이 편리하다는 점과 의자 다리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높이가 낮은 부스터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부연했다.

에시앙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인 행사로 실제 고객들의 소리를 직접 듣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에시앙을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