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생명,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 실시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3.09.12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생명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미지 : 미래에셋생명 제공)
미래에셋생명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 미래에셋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이달 말까지 ‘아 맞다! 폴립 수술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사전에서 ‘용종’을 검색하면 영어로 ‘polyp’으로 표기하고 있어서 의학적으로 동의어가 아닐 수는 있지만 사실상 동일한 용어로 해석할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온라인 건강검진 8대폴립 수술보험’은 건강검진 전 미리 가입해두면 좋은 상품이다. 건강검진에서 자주 발생하는 8대 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급여 항목만 해당)에 대해 10만원(연간 1회)을 보장하기 때문이라는 이유에서다.

‘온라인 건강검진 8대 폴립 수술보험’ 신규 가입 시 일시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3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다.

또 이 상품은 저렴한 보험료를 딱 한번만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예를 들어, 40세 남성이 2년 보장을 선택하면 커피 한잔값 수준인 5043원의 보험료를 한 번만 납입하면 된다는 것이다. 20~60세 성인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보험기간은 2, 3, 5년 중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간 1회씩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 시 최대 5년 동안 건강검진을 대비할 수 있다. 5년 만기 상품을 가입하고 매년 건강검진을 통해 8대 기관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급여 항목만 해당)을 받은 경우 10만원씩 5번 총 5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건강검진을 앞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페이 경품도 받고, 건강검진도 잘 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