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 개최
삼성증권, 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 개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9.06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삼성증권은 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를 18일부터 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회 참여 신청은 삼성증권 선물 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10월 26일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앱 '엠팝(mPOP)'에서 가능하다.

실전투자대회는 삼성증권에서 거래 서비스 제공 중인 국내 및 해외 장내 파생상품 전체에 대해 매매하는 것으로 국내파생상품은 지수 및 개별주식 선물 195개, 옵션 44개이며, 해외파생상품은 미국 CME 지수선물 9개를 대상으로 한다. 

총 6주간 진행되는 이 대회는 전체 기간(6주)의 누적 수익률로 평가하는 통합 부문과 매주 수익률 상위 1,2,3위를 평가하는 주간 부문으로 구분된다. 참여하는 고객들은 '모두의 리그'로 편성되고 신규&휴면 고객에 한해 '웰컴 리그'에 추가 참여가 가능하다.

'모두의 리그'에서 우승한 참여자는 주간 최대 50만원, 통합으로는 최대 15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웰컴 리그는 주간 최대 30만원, 통합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 1인이 받을 수 있는 최대 상금은 300만원이다. 

또한 삼성증권은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외파생 신규감사이벤트'는 9월 4일 이후 해외파생 최초 신규개설 고객이 실전투자대회 참가 후 1계약 이상 거래 시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