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대중화 선포…신제품 ‘팔콘’ 출시
바디프랜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대중화 선포…신제품 ‘팔콘’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9.05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지훈(비)와 바디프랜드 지성규 부사장이 5일 신제품 '팔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장선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지훈(비)와 바디프랜드 지성규 부사장이 5일 신제품 '팔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장선희 기자)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바디프랜드가 5일 디자인, 성능,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기술집약적 제품 ‘팔콘(Falcon)’을 출시하는 ‘팔콘 론칭쇼’를 도곡타워 본사에서 개최하고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안마의자의 대중화에 대한 비전을 선포했다.

이날 지성규 부사장은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2의 힘찬 도약을 체감하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전세계 글로벌 시장으로 보급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 부사장은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의 건강을 책임을 다하겠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헬스케어 대표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제품 ‘팔콘’은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콤팩트 사이즈의 안마의자로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최상의 마사지 프로그램은 그대로 제공하는 고난도 기술을 적용했다.

팔콘은 기존 제품에 비해 사용자의 운동성을 높이기 위해 10.3도 로보 워킹의 각도 범위를 증가했고 작은 프레임으로 다리 각도 모터 좌우로 이동했으며 속도도 2배 늘렸다. 무게와 크기는 줄이고 로보 모드 작동 시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자극하기 힘들었던 코어 근육까지 마사지한다. ▲장요근 이완 ▲이상근 이완 ▲전신 스트레칭 ▲하체 스트레칭 ▲사이클 모드 등 8가지의 로보 모드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바디프랜드가 5일 출시한 신제품 '팔콘'
바디프랜드가 5일 출시한 신제품 '팔콘' (사진=장선희 기자)

팔콘의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는 기존보다 움직임의 폭이 더 넓어졌고 속도도 2배 빠른 모터를 적용돼 더욱 역동적이며 목·어깨, 허리·엉덩이, 발·다리 등 부위별 케어, 근육을 이완시켜 주는 헬스 케어, 음악과 함께 하는 멘탈 케어 등 총 27개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수험생 모드는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 공부하는 수험생의 목과 허리에 쌓인 피로를 개선해주며 취침 전까지 편안한 숙면을 위한 수면 케어까지 받아볼 수 있다.

팔콘은 기하학적 형태와 인체공학적 구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콤팩트한 사이즈와 화이트와 그레이지 컬러를 통해 편안하고 따스한 느낌을 줬다.

팔콘의 구매 정상가는 297만원으로 월 렌털료(60개월 기준)는 4만9500원으로 책정했다. 렌털 시 선납금 180만원을 지불하고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60개월 간 렌털료 지불 없이 이용하고 만기 이후 소유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마사지소파 파밀레 등의 선전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중저가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팔콘은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업그레이드해 접목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