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 ‘아메리칸 하이스쿨’ 컨셉의 FW 컬렉션 출시
피터젠슨, ‘아메리칸 하이스쿨’ 컨셉의 FW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30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스텔세상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이 ‘아메리칸 하이스쿨’을 콘셉트로 한 2023 FW컬렉션을 출시했다.

주요 제품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간절기에 입기 좋은 ‘코듀로이 시리즈’와 중경량 패딩인 ‘폼폼 셔킷’, 피케 원단의 ‘피터 래빗 가디건’, 발랄한 아트웍을 강조한 ‘하트 뿜뿜 시리즈’ 등이다.

‘코듀로이 시리즈’는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원단의 무게감은 줄이면서 내구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또 바람과 자외선 차단 기능도 뛰어나다. 대표 제품인 ‘코듀로이 패딩 점퍼’는 바시티 자켓 디자인으로 스냅 버튼을 적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입고 벗기 편하다.

셔츠와 재킷을 결합한 디자인인 ‘폼폼 셔킷’은 가볍고 우수한 탄성의 초경량 웰론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털빠짐 현상도 없앴다. 항아리 형태의 퀼팅과 밑단 셔링 봉제 디테일로 찬바람을 더 잘 막아주며 주머니 안감에는 기모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피터 래빗 가디건’은 피케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아 늦여름부터 초가을 사이에 유용하다. 부클 소재의 토끼 피터 와펜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하트 뿜뿜 시리즈’는 여아전용으로 상큼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하트 모티브 디테일이 돋보인다. 맨투멘, 아노락 등 데일리한 아이템에 글리터와 오로라, 그라데이션 등 반짝이고 발랄한 아트웍을 접목했다.

피터젠슨은 23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평촌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광주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인 ‘파스텔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