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위즈, ‘플래너스어학원’ 부산화명점 오픈…학원 사업 확대
교원위즈, ‘플래너스어학원’ 부산화명점 오픈…학원 사업 확대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3.08.29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너스 어학원 부산화명점 내부 이미지 (사진=교원 제공)
플래너스 어학원 부산화명점 내부 이미지 (사진=교원 제공)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교원위즈가 프리미엄 영어학원 브랜드 플래너스어학원 사업을 확대한다.

교원위즈는 유·초·중등 대상 오프라인 학원 사업 본격 강화를 위해 올해 초부터 오프라인 학원 사업의 기틀을 다지고 운영 역량을 높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오는 9월 1일 직영원인 부산화명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플래너스어학원 부산화명점은 20년 간 지역에서 학원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의 역량을 토대로 ▲입시 대비 ▲토플 및 텝스 등을 아우르는 통합 영어 커리큘럼을 가지고 양질의 수업을 제공한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부산화명점 전 원생을 대상으로 학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맞춤형 학습 로드맵 설계를 위해 ▲학생생활기록부 분석 관리 ▲학습 클리닉 ▲진로 상담지원 등 1:1 온라인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플래너스어학원 부산화명점 양진섭 원장은 “플래너스어학원은 글로벌 창의 융합 인재 양성을 목표로 초등 1학년부터 중등 3학년을 주요 대상으로 체계적인 영어 강의 및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 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지속적인 프로그램 개발 및 학원 운영 지원을 통해 안정적으로 학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월 론칭 한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부산, 일산, 의정부, 천안 등 전국 6개 직영원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