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플렉시바스 신생아 패키지 ‘라지 번들’ 출시
스토케, 플렉시바스 신생아 패키지 ‘라지 번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28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 욕조 ‘플렉시바스 라지’와 ‘신생아 서포트’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신생아부터 6세까지 사용 가능한 아기욕조 신생아 패키지 ‘플렉시바스 라지 번들’을 출시한다.

‘플렉시바스 라지 번들’은 6세 유아까지 2명의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바스 라지’에 신생아 목욕을 돕는 액세서리 ‘신생아 서포트’를 세트로 구성했다. ‘아기욕조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교체가 잦아 사용기한이 짧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2종을 패키지로 기획했다.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과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의 아기욕조다.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플렉시바스’와 25% 더 큰 크기로 6세 유아까지 두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바스 라지’가 있다.

플렉시바스는 덴마크 기술 연구소의 내구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비스페놀A(BPA) 무 검출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고, 바닥은 미끄럼 방지 처리했다. 또한 물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열 감지 고무 플러그가 적용돼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아기욕조는 목을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 시기부터 스스로 앉을 수 있는 영아기, 물놀이를 즐기는 유아기 등 아이의 성장에 따라 교체가 잦은 품목 중 하나”라며 “신제품은 신생아부터 6세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고 넉넉한 크기로 형제, 자매 등 두 명의 아이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현명한 소비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