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뉴 보솜이(BOSOMI)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깨끗한나라, ‘뉴 보솜이(BOSOMI)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21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깨끗한나라가 9월 신학기를 맞아 ‘뉴 보솜이(BOSOMI)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뉴 보솜이 물티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뉴 보솜이 물티슈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종합장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21일부터 공식몰인 ‘보솜이 스마트 스토어’ 보솜이 브랜드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이베이, 오픈마켓, 롯데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5월 패키지 디자인, 주요 성분, 브랜드 가치 및 컨셉 등을 전면 개선한 ‘뉴 보솜이 물티슈(퍼스트스킨·액션플레이·펀앤플레이·펀앤플레이 라이트 4종)’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영유아뿐 아니라 키즈 자녀가구 및 10대, 독립가구까지 타겟을 확장했으며, 아이의 행복을 생각하는 마음(BOSOM)과 천진난만하게 뛰어노는 아이(I)의 소중한 순간을 담는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특히 ‘뉴 보솜이 물티슈’는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성분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다. 먹는 물만큼 깨끗한 10단계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민감성 피부 안전성 및 피부 자극 테스트, 유해물질·중금속·미생물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뉴 보솜이 신학기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들이 종합장에 수많은 이야기를 채워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뉴 보솜이는 아이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는 만큼, 늘 아이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중한 순간을 담아낼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