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21~31일 브랜드위크 진행…원픽냄비팬 플러스 할인
테팔, 21~31일 브랜드위크 진행…원픽냄비팬 플러스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21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원픽냄비팬 플러스를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테팔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는 지난해 출시한 원픽냄비팬의 인기와 더 큰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크기를 키워 출시한 제품이다.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아 넓은 바닥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깊이감 있는 몸체가 특징이다.

행사 기간 테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소식 알림 10% 할인을 추가해 테팔 원픽냄비팬과 원픽냄비팬 플러스를 전 색상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3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모바일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원픽냄비팬과 원픽냄비팬 플러스를 포함해 테팔 1구 인덕션 레인지 비테스와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까지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원픽냄비팬, 원픽냄비팬 플러스를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해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개 묶음 세트 구매 시 테팔 산도쿠 식도 12cm와 함께 CJ 파스타소스도 선착순 증정한다.

테팔 담당자는 “소비자의 성원과 요청에 따라 더욱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원픽냄비팬 플러스를 출시했으니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의 식사나 홈파티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