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베이비룸 신제품&‘클린핏 풀커버 맥스 매트’ 출시
디자인스킨, 베이비룸 신제품&‘클린핏 풀커버 맥스 매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21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원목 감성의 멜로우 베이비룸과 틈새 없는 ‘클린핏 풀커버 맥스 매트’를 출시했다.

디자인스킨에서 신규 출시한 ‘멜로우 베이비룸’은 버터베이지 색을 사용하여 원목의 고급스러움과 플라스틱의 기능적인 장점을 합친 제품이다. 디자인스킨의 모든 크기 매트에 세트로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낙상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가드 높이는 65cm로 높이고 밟고 넘어가지 못하게 하단 높이는 낮췄다. 특히 베이비룸 틈새에 팔다리 끼임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손끼임 방지 도어를 제작했으며, 가드 역시 8cm의 넓은 간격으로 제작했다. 또 아이가 안쪽에서 쉽게 열 수 없도록 3중 잠금 장치를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밖에도 간편하게 연결과 해체가 가능하며 가드 간 연결을 고정해주는 홀더와 논슬립 패드로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클린핏 풀커버 맥스 매트’는 클린핏 풀커버 매트와 두 배 넓은 크기인 클린핏 풀커버 와이드 매트에 이어 세 배 넓은 420x320, 420x240 크기로 제작됐다.

클린핏 풀커버 매트 시리즈는 양면 모두 틈새 없이 제작돼 틈새 먼지끼임, 아이들의 발걸림 방지, 깔끔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메모리얼 원단을 사용한 속커버로 내장재를 잡아주고, 99.9% 항균 기능이 있는 PU 원단으로 제작된 겉커버를 씌우는 2중 커버로 내장재 들뜸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스킨 멜로우 베이비룸 & 클린핏 풀커버 맥스 매트는 공식 쇼핑몰과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 단독 선런칭되며 ▲최대 49% 할인 혜택 ▲베이비룸, 풀커버 와이드 매트, 풀커버 맥스 매트 구매자 전원 사은품 증정 ▲포토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