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속눈썹 볼륨업 ‘팬 페스트 마스카라’ 출시
베네피트, 속눈썹 볼륨업 ‘팬 페스트 마스카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03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촘촘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팬 페스트 마스카라(Fanfest Mascara)’를 출시한다.

신제품 ‘팬 페스트 마스카라’는 속눈썹의 결을 세밀하게 살리고 풍성하게 연출하는 풀 팬 효과(full-fan effect)를 24시간 지속시켜 주는 마이크로 패닝 마스카라다. 부채 모양과 유사하게 40°로 휘어진 곡선 형태의 풀-플렉스 파이버 브러쉬로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220개의 길고 짧은 파이버가 속눈썹 결을 살려주며, 파이버 하나마다 미세하게 장착된 550개의 마이크로 웨이브가 포뮬러를 고르게 도포해준다. 또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3일 롯데온에 선론칭된다. 또 백화점 온라인몰 및 네이버,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에는 7일부터 입점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바비 코어(Barbie core)가 올여름 트렌드로 급부상하며 바비 인형의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주목받고 있다”며 “‘팬 페스트 마스카라’를 활용해 더욱 입체적인 눈매를 손쉽게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