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Ai 학습 공부방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
교원 빨간펜, Ai 학습 공부방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28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원 빨간펜은 초등생 대상 공부방 ‘아이캔두 클래스’를 오는 9월 론칭한다.

‘아이캔두 클래스’는 아이캔두를 활용해 자기주도형 Ai 맞춤 학습과 1:1 대면 관리까지 가능한 오프라인 공부방이다. 올해 교원 빨간펜은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 기반의 오프라인 학습 채널 확대를 통해 공부방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캔두 클래스’에서는 태블릿PC를 통해 학습을 마친 후 선생님에게 1:1 밀착 관리를 받는다. 학습자는 매일 50분씩 주 4일 또는 5일 방문해 공부할 수 있다.

특히 ▲1:1 서술형 첨삭 지도 ▲교과 개념 학습 ▲수준별 맞춤형 Ai학습이 특징이다. 선생님을 통해 교과목별 학습 개념과 서술형 문제를 밀착 관리받는다. 기존 아이캔두 콘텐츠 내 서술형 문제를 지면으로 제작해 교재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은 이번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과 함께 1기 선생님을 모집한다. 안정적인 공부방 운영을 돕고자 ▲가맹비 및 보증금 전액 지원 ▲정기 교육 ▲LMS(학습이력관리) 시스템 ▲본사 마케팅 지원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태블릿PC 및 학습용 헤드셋 등 수업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공부방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원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캔두 클래스’를 전국으로 확장할 예정이며, 아이캔두로 학습하는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쾌적한 학습 환경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