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유아용 놀이 테이블 ‘뮤테이블’ 출시
스토케, 유아용 놀이 테이블 ‘뮤테이블’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20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놀이를 통한 학습을 지원하는 유아용 놀이 테이블 ‘뮤테이블(Mutable)’을 출시했다.

신제품 뮤테이블은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아이 스스로 생각하고 탐구하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놀이 테이블이다. 퍼즐, 칠판, 블록 등 다채로운 활동이 가능한 양면 보드 3개가 포함된 테이블과 전용 의자가 있다.

양면 플레이 보드는 학습과 그림 그리기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칠판과 나무 보드, 놀이용 블럭을 설치할 수 있는 블럭 보드, 다채로운 색감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랜드 스케이프 보드 등 3종 구성이다. 이외에 다양한 플레이 보드와 함께 갖고 놀 수 있는 장난감 및 정리함 등의 액세서리는 별도 구매 가능하다.

뮤테이블과 의자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18개월부터 8세까지 아이의 성장에 따라 2단계로 높낮이를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뮤테이블은 스토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아 및 어린이 교육 카테고리의 제품”이라며 “유아기 아동은 놀이를 통해 사회성과 창의성을 기르고 성장하는 만큼, 아이들의 감각을 자극하는 무한한 놀이 학습 콘텐츠를 지원하는 뮤테이블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